Contack Us English China Japan

개요[ABOUT US]

EAS International Shipping Co., Ltd는 한중간 외교관계가 이루어지기 3년 전인 1989년 홍콩에서 설립 및 설립 인가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EAS는 양국간의 컨테이너 정기선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2002년 4월, 첫 해운 선사 그룹의 하나인 EAS는 중국 교통부로부터 ‘국제 정기선업’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Code:MOC-ML00043)

현재 EAS는 중국 주요 7개 항인 대련, 천진, 연태, 청도, 연운항, 상해, 닝보와 한국 주요 5개 항인 부산, 광양, 인천, 경인, 평택간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독자 운항 및 컨소시엄에 의한 공동운항을 통하여 EAS는 무려 주당 27개의 서비스로 한-중 지역간 완벽한 근해 서비스 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EAS는 회사 설립 이래로 한-중간 공공 feeder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북중국과 한국간 서비스 노선에서 주요 feeder 선사 중 하나로서 EAS는 계약업체 및 Maersk Line, MOL, 현대상선, Hamburg-Sud, Happag-Lloyd, 한진해운 등 worldwide top class 선사들의 대량 T/S 화물을 운송하고 있습니다.

EAS는 다년간 한중 시장에 주요 정기선사로서 발전해 왔으며, 중국 본토에 천진, 청도, 상해, 닝보, 대련, 연태, 연운항 7개 현지법인을 설립하였고 한국에는 합작투자 회사인 ‘EAS SHIPPING KOREA’를 설립하였습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가장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회사의 MOTTO에 충실하게 따르는 EAS는 고객서비스의 개선, 서비스 NETWORK 강화,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정시 해상 운송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입니다.